건강한 여성미

 

옷을 여자는 배와 하반신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 아랫배와 엉덩이의 피하지방층이 남성보다 두꺼운 인체의 신비에 대해 설명할 필요도 없이, 여성의 배와 엉덩이를 따뜻하게 보호하는 것은 건강을 위한 필수적인 선택입니다. 멋을 위해 얇은 스타킹 또는 레깅스만 입기에는 겨울의 한파는 기세를 점점 더해갑니다. 한겨울에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고 슬림한 라인을 보여주기 위한 현명한 선택.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스타일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도톰 패딩 치마레깅스를 만나보세요.

 

 

 

 

 

일체형 디자인

 

스커트와 레깅스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입고벗기에 편하고 단품으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레깅스 부분은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원단을 사용하여 레깅스 특유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패딩원단을 덧댄 스커트로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스커트 양 사이드엔 져지원단을 매치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스포츠 등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불편함 없이 제작되었습니다.

 

 

 

 

 

겨울 아우터와도 안성맞춤  

 

두툼한 겨울 아우터와 함께 입어주어도 잘 어울리는 두께감입니다. 5oz 패딩이 들어가 있어 도톰하게 볼륨감을 살려주고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부담없는 슬림함  

조금이라도 날씬해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열망으로 인해 하체에 완전하게 밀착되는 스키니의 열풍은 해가 바뀌어도 식지않고 있습니다. 신축성 없이 압박감이 느껴지는 스키니는 혈액순환 장애등 생리적인 기능을 저해하고 신체의 변형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멋을 위해 건강을 포기할 순 없다면 슬림한 라인은 그대로 살리고 신축성이 뛰어난 레깅스를 입어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Y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레깅스만 입기에는 민망하기에, 보온성을 높이고 부담없이 착용가능한 치마 레깅스가 가장 완벽한 대안이 되어줍니다.

 부드럽고 탄력적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멜란지 원단의 패딩 겉면에 발수가공을 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부드럽고 매끈한 우븐 원단과 탄력적인 신축성의 저지원단을 믹스매치하여 기능성과 활동성 모두 잡았습니다. 도톰하게 들어간 5oz 패딩과 패딩안감이 새지않도록 막아주는 다운프루프 코팅으로 퀄리티를 높여주었습니다. 

 

 

 

 

 멋과 따뜻함을 동시에

  

따뜻함을 위해 선택한 패딩이지만 너무 부해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판지오 여성 디자이너는 힙이 커보이지 않기 위해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는 사선 퀼팅을 적용하였고 사이드 부분에 저지원단을 매치해 패딩이지만 과하지 않게 슬림함을 살렸습니다. 레깅스 부분 또한 움직임에 불편함 없는 신축원단을 사용하였고 안감 기모처리로 보온력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