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판매 52,000족

존재 자체가 역사인 운동화 시리즈

 

 

2015년 2월. 판지오는 칸투칸이 런칭한 스포츠 브랜드로서 새로이 탄생했습니다. 판지오의 런칭과 함께 출시된 제품이 바로 FKFP26 행운의 운동화입니다. 출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착화감으로 수많은 고객님께서 찾는 신발이 되었습니다.  이를 필두로 FKFQ26 럭키 와이어 슈즈, FKGP26 럭키16 슈즈, FKHP26 행운의 운동화 등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총 5만족 이상판매한 운동화 시리즈입니다. 가히, 판지오를 대표하는 제품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그동안 전 세계 360만명의 인원이 행운의 운동화 페이지를 다녀갔고 총 2,500개 이상의 상품 후기가 작성되었습니다.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는 판지오의 시작이자 정점인 신발입니다.

 

 

 

 

 

 

 

샌드위치 메쉬(Sand wich mesh)

하루종일 쾌적하세요

 

 

안목 있으신 분께서는 이미 파악하셨습니다. 신발의 존재가 발의 쾌적함에 중점을 뒀다는 사실을. 신발의 갑피의 대부분 샌드위치 메쉬(sandwich mesh)를 적용시켰습니다. 스포츠 의류 운동화를 자주 접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메쉬 적용만으로도 신체의 쾌적함은 상승하게 됩니다. 샌드위치 메쉬를 갑피에 적용함으로써 신발 내의 땀과 뜨거운 열기를 방출하고 시원함을 유입합니다. 평소 발에 땀이 많거나 움직임이 잦은 사람이라면 이런 신발을 통해 땀으로부터 해방하시길 바랍니다.

 

 

 

 

 

 

 

254g

주머니는 무겁게 발은 가볍게

 

 

FKHQ26 판지오 [특별기획] 디벨럽 럭키 슈즈의 가격은 39,800원입니다. 그 무엇보다 지출이 적어짐에 따라 주머니가 무거워질 겁니다. 대신 발이 가벼워질 겁니다. 신발의 무게는 254g(270mm)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가볍다고 느끼는 러닝화의 무게는 250g – 300g을 상회합니다. 이토록 가벼운 무게는 신발의 활동도를 높여줍니다. 가벼운 운동 때 신는 신발, 달리기 할 때 신는 신발, 일상생활에서의 신발 등 모든 곳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는 순간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

 

 

이 신발을 만약 구매하여 신게 된다면 확실히 다르긴 다르다는 느낌을 받게 되실 겁니다. 특히, 신발의 쿠션감에서 그런 느낌을 전해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FKHQ26 판지오 [특별기획] 디벨럽 럭키 슈즈는 파이론(Phyloen)이란 소재를 미드솔에 적용시켰습니다. 파이론은 농구화, 러닝화 등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발과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파이론 소재를 2단으로 구성하여 보다 높은 안정감마저 느낄 수 있습니다.

 

 

 

 

 

 

 

 

신발의 수명을 늘리는 소재

 

 

신발의 맨 아랫 부분에 위치한 소재는 러버(Rubber)라는 것입니다. 러버는 고무 성질의 소재로 내마모성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소재의 성질은 신발이 닳거나 헤지는 것을 방지하여 신발을 오래도록 신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파이론의 푹신한 쿠션감을 오래도록 가질 수 있도록 돕기도 합니다.

 

 

 

 

 

 

 

 

네이비

 

 

 

 

 

 

 

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