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에 들어갈 겨를이 없는 티셔츠

 

 

이맘때 즈음이면 연령 불문하고 많은사람이 맨투맨 티셔츠를 입습니다. 입는 방법도 다양하고 누가 입어도 멋스러운 맨투맨은 많은 계절 사랑을 받는 티셔츠입니다.

 

 

판지오에서는 원단에서부터 색감, 로고 디자인까지 다양한 맨투맨을 선보입니다. 기본 맨투맨에 판지오 로고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맨투맨 티셔츠를 제작했습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대충 입어도 멋스럽고 포인트로도 제격인 판지오 워밍 맨투맨 티셔츠로 가을에서 겨울, 봄까지 멋스럽게 입으세요.

 

 

 

 

 


사놓으면 어느 때나 입게 되는 티셔츠가 바로 맨투맨입니다. 깔끔한 핏과 어디에나 입어도 적재적소의 디자인으로 가장 많이 입게 될 티셔츠입니다. 래글런 디자인으로 어깨가 편안하며, 입었을 때 둥그런 핏은 어깨 라인을 다부지게 잡아줍니다.

 

 

또한 맨투맨 티셔츠 종 안에서도 디자인을 세분화 시켜, 하나의 품번 속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안감 기모를 통해 환절기에서 혹한기까지 입을 수 있는 맨투맨입니다.

 

 

맨투맨이 처음이신 분은 물론 맨투맨을 즐겨 입으셨던 분이라도 만족하며 입으실 판지오 워밍 맨투맨 티셔츠는 착용감은 편안하며, 디자인은 멋스러운 제품입니다.

 

 

 

 

 


선택이 다양해 더욱 탐납니다

 

 

 

누구나 떠올리는 기본 맨투맨 디자인으로 로고 디자인과 옷의 색감에 더욱 집중했습니다. 많은 디자인 속 판지오 워밍 맨투맨 티셔츠는 다섯 가지 색상과 두 가지 로고 플레이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소 생소하지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딥그린과 베이지를 포인트 색상으로, 누구나 즐겨 입는 블랙과 네이비에는 로고 디자인을 독특하게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멜란지 그레이는 차별화 되도록 래글런에 블랙 소맷단을 추가하여 래글런 디자인이 돋보이는 옷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블랙을 제외한 색상들에서도 독특한 멜란지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톤온톤TONE ON TONE : 비슷한 색을 모아 다채로운 색감을 자랑하는 멜란지. 비슷한 여러 색상을 사용하여 깊이와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며 눈으로부터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장을 구매해도 전혀 다른 디자인들이라 두 장, 세 장을 구매해도 좋습니다. 더욱이 FTHDM0판지오 워밍 맨투맨 티셔츠는 500장 한정 제품으로 빠른 구매를 하실수록 이득입니다.

     

 

 

 

 

 

 


 

 

 

원단이 편한 만큼, 어느 옷에나 받쳐 입기도 편합니다

 

 

 

부드러운 색감과 원단만큼이나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든 편안하게 움직이며, 남성분들 경우 맨투맨을 입고 야외 농구 경기등을 하여도 좋을 만큼 신축성이 뛰어납니다.

 

 

뛰어난 신축성만큼이나 여느 옷들과 같이 입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그렇다고 심심한 디자인이 아닙니다. 독특한 색감과 로고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은 멋을 드러냅니다.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는 맨투맨입니다. 색상당 100장씩, 총 500장 한정으로 판매되는 판지오 워밍 맨투맨 티셔츠는 빠른 구매와 다양한 색상을 구매하실 수록 이득입니다. 커플룩은 물론 가족룩으로 입으셔도 좋습니다. 

 

 

여성분의 경우 모델과같이 100사이즈에 레깅스를 입어 롱기장으로 입으셔도 좋으며, 95사이즈로 바지와 매치하여 입으셔도 좋습니다. 

 

 

 

 

 

 

 

 

 

여성분들 섭섭해 마세요, 당신은 무얼 입어도 멋스럽습니다

소량 생산된 제품이라 남성 100을 입고 촬영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델은 153cm 100사이즈를 입고 촬영했습니다. 평소 여성 90 사이즈를 착용하는 모델은 남성 100사이즈를 레깅스와 코디하여 원피스처럼 입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측 하단의 90사이즈 착용 모델은 외국인 모델보다 큰 키로 레깅스 안에 티셔츠를 넣어 입었습니다. 크게 입어도 편하고 멋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95착용 여성모델은 좌측 하단의 사진을 봐주시면 됩니다. 멜란지 그레이를 착용한 모델은 95사이즈를 넉넉한 품의 오버 사이즈로 소화했습니다.

 

 

 

 

 

 

 

 

 

디테일이 좋아야 더욱 오래 입습니다

 

 

 

환절기, 혹한기 범용성 디자인과 재질

가을에서 겨울까지 문제없는 탁월한 보온 약기모. 블랙을 제외한 색상은 은근한 멜란지 원단으로 어느 계절에서나 두루 걸쳐 입기 좋습니다.

 

다섯 가지 디자인

포인트 색상과 포인트 로고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풀었습니다. 두 개를 구입하셔 번갈아 입으셔도, 같이 나눠입으셔도 좋습니다.

 

꼼꼼한 로고 포인트와 밑단 정리

소매와 몸통의 하단을 시보리로 정리했습니다. 옷의 완성도를 높여줄 로고 디자인까지 완벽한 디테일을 지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