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블랭크 티셔츠의 진화

 

판지오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포인트 블랭크 티셔츠, 예상만큼 좋은 반응을 이끌었고 만장이 넘는 수량이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새롭게 수정,보완을 거듭해 출시된 두번째 포인트 블랭크.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의 간결화로 시작되어 가을 겨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멜란지 원단을 선택하였고,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런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으로 구매 만족도는 94%에 이르렀습니다.

 


리오더는 없는 특별 한정수량으로 판매합니다. 컬러별 남은 수량이 많지 않으니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는 늦기전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한정수량]포인트 블랭크 M 티셔츠

 

 

34,800원

 

 

 

옷의 착용감을 결정짓는 세가지 요소

 

촉감 ㅣ 신축성 ㅣ 사이즈

 

 

-피부가 예민하지 않더라도, 까끌거리거나 매끄럽지 않은 옷을 입었을 때에는 불편함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피부에 닿아도 이질감 없이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일상에서 뿐만아니라 스포츠,여행,등산 등의 야외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수정과 보완을 거듭해 기존 포인트 블랭크보다 더 나은 착용감을 선보입니다. 1cm 줄어든 소매기장으로 활동성을 더했고 1cm 늘어난 몸판의 폭이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부드러운 남자의 원단 멜란지.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는 멜란지 색상. 멜란지는 일반적인 색감에 비해 깊이가 느껴지는 색상입니다. 포인트 색상으로 자주 사용되는 색이나, 판지오 포인트 블랭크 M 티셔츠에서는 전폭적인 멜란지 사용으로 기존에 있는 색상을 너머, 다양한 멜란지 색상을 선보입니다. 사용자 후기를 토대로 높은 점수를 받은 착용감. 몸을 감싸는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수 차례의 품질관리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킬 포인트 

 

신축성 좋은 멜란지 원단과 스트레치 져지의 포인트. 멜란지 원단만으로도 충분한 신축성과 포인트를 나타냅니다. 더욱이 활동이 많은 팔 부분을 스트레치 져지 원단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멋 낼 때는 멋스럽게, 입을 때는 더 편안하게

 

스포츠 아이덴티티, 반집업. 목까지 올라오는 반집업 스타일로 입고 벗기는 편하며, 멋 내기 쉬운 디자인입니다. 하이넥으로 답답한 터틀넥과 달리 낮은 길이로 목을 살짝 덮는 형태로 목까지 따스하게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웨어나 일상웨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입을수록 만족할 보온력. 

 

안감 피치 기모. 기모 원단 중 하나로 갓 딴 복숭아 표면의 털과 같아 피치 기모라고 합니다. 약기모 원단으로 몸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워,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에 부드럽게 입으실 수 있으며, 겨울에는 이너웨어로 탁월합니다. 멜란지 원단의 따스한 느낌과 더불어 안감 피치 기모를 사용하여 더욱 따스히 입으실 수 있습니다.

 

 

 

세심한 디테일, 자세히 들여다 보세요.

 

 

 

 

 

 

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