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어치 하는
품질 높은 신발입니다
과하지 않은 은은한 소재의 광이 더욱 가치있게 느껴지는 신발입니다. 어퍼 부분에 천연 소가죽을 적용하여 오래 신을수록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고가의 소재인 천연 소가죽(FG) 딱 봐도 제값은 주고 산 듯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천연 소가죽 NKJR30 케네스콜 콜프 밴딩 슈즈입니다. 만 원도 허투루 쓰지 않는 당신을 위해 좋은 소재로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걷는 동안 조금 더 편하시길 바랍니다.
콜프 공법으로
고급스럽습니다
신발의 앞부분인 토캡에는 콜프 공법을 적용하였습니다 .콜프 공법은 흔히 명품 로퍼에 사용하는 재봉 기법으로 한 땀 한 땀 당겨서 수천 개의 재봉선을 세심하게 박음질하는 방법입니다. 좋은 신발을 고를 때에는 박음질도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신발입니다
가볍고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인 PU 소재를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발바닥이 예민하셨던 분도, 많이 걸어야 할 분도 걱정 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신어보면 푹신함에 기분 또한 나아질 것입니다.
캐주얼하게
신기 좋은 신발입니다
앞코에는 언밸란스하게 가죽을 덧대어 디자인적 포인트를, 신발 전체를 감싸는 소가죽의 톤보다 밝은 색상의 실로 적용한 콜프 재봉은 신발의 캐주얼함을 더했습니다. 당연히 일상에서 또한 격식 있는 자리에서 요긴하게 신어질 활용도 높은 신발입니다.
밴드로 신고 벗기
용이한 신발입니다
신발의 측면에 밴드 기능을 숨겼습니다. 편안은 하되 티는 내지 않도록 세심하게 제작하였습니다. 꽉 조인 신발은 신고 벗는 중에 손상되기 싶습니다. 신발에도 쉴 틈은 필요합니다.
조금 더 멀리 보시라고
높게 준비했습니다
구두 굽 높이 3cm, 조금 더 멀리 보시라고 조금 더 높게 준비했습니다. 동시에 자신감도 더 높이시길 바랍니다.
안정감 있는
무게감을 지녔습니다
NKJR30 케네스콜 콜프 밴딩 슈즈의 무게는 260mm 기준 355g입니다. 구두의 무게는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400g ~ 500g 사이를 오갑니다. 러닝화는 250g~300g 사이를 오갑니다. 일반적인 구두보다는 가볍고 러닝화보단 무거운 무게입니다. 적당한 무게감으로 안정감 있는 걸음을 제공합니다.
NKJR30 케네스콜 콜프 밴딩 슈즈 특장점
1. 고급 소재인 천연 소가죽(FG)로 제작하였습니다.
2. 토캡에 콜프 공법을 적용하였습니다.
3. 측면에 고무밴드를 적용하여 신고 벗기 용이합니다.
4. 가볍고 쿠션감이 PU 솔을 적용하였습니다.
5. 가죽보다 밝은 재봉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하여 줍니다.
6. 활용도 높은 브라운,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