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르타 드렉스 플레인토 출시
컴포르타 드렉스 플레인토 슈즈는 갖추어 입었을 때 더 어울리며 다양한 코디에도 신을 수 있도록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천연소가죽으로 만들었습니다
소가죽은 부드럽고 통기성, 내구성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소재입니다. 신발은 오래 신을 수록 더 멋이 나야 하는 법입니다. 오래 신을 수록 엔틱한 느낌이 나는 멋스러운 천연소가죽으로 제작하여 오래 신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좋은 원단으로 만든 좋은 신발 하나로 오래 신으시길 바랍니다.


작은 디테일이 격식을 만듭니다
신발의 옆부분에는 가죽단면이 보이지 않도록 한번 더 덮어 더욱 격식있는 느낌을 주었으며, 측면패턴에 장식 재봉으로 디테일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디테일이 격식있는 옷차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이유입니다.


발바닥이 푹신한 구두를 싫어하시는 분은 없습니다
자주 신게되는 구두의 기준은 신었을 때 발바닥이 편한 신발입니다. 구두를 신었을 때 느껴지는 기분좋은 푹신한 쿠셔닝은 하루종일 걸어다니는 발바닥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발바닥의 뒷꿈치 부분에 푹신하여 자동차 타이어로도 사용되는 소재인 PU(폴리우레탄)인솔을 사용하였습니다. 푹신한 걸음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랫동안 많이 걷는 분들께서 좋아합니다
가벼워서 오래 걸어도 발에 피로가 덜하고 충격흡수능력이 뛰어나 쿠션감이 좋은 파이론 미드솔과 미끄러움을 보완해주는 합성고무솔을 적용했습니다. 이때까지 딱딱한 구두만 신어왔다면 이제는 푹신한 신발을 신으실 때입니다.


더욱 많은 분들이 신으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발등이 높으신 분들도 신끈으로 조절하여 신으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발볼 너비는 9cm
한국인의 평균 족형 사이즈인 9cm로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같은 신발이더라도 느낌은 다르도록 만들었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옷이 다르듯이 신발도 마찬가지로 좋아하는 신발이 각각 다릅니다. 더욱 잘 어울리고 잘 맞는 신발을 고르시라고, 더 만족스러운 구매를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블랙과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준비했습니다.


SKJR45 컴포르타 드렉스 플레인토 특장점
1. 천연소가죽을 사용하여 오래 신을 수 있습니다.
2. 격식있는 옷차림이나 캐주얼 정장에 어울려 다양한 코디가 가능합니다.
3. 파이론창과 합성고무창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4. 한국인 족형에 맞춘 9cm로 만들었습니다.
5. 260mm 사이즈 기준 총 무게 330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