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13 – COMBINATION SQUARE FRAME

메탈과 뿔테의 감각적인 컴비네이션

안경을 많이 써보신 분들은 안경의 무게가 오랜 착용감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강철만큼 강하지만 밀도는 반으로 줄여 15g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코와 귀를 눌리지 않고 흘러내림 또한 최소화시켰습니다. 뚜렷한 두께와 컬러감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 열에 강하며, 가볍고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
• 중량15g. 네 가지 컬러
• 코눌림과 귀 눌림을 줄여 안정적인 착용감
• 나사 없는 다리 구조로 깔끔하고 안정적인 디자인
• 넉넉한 섬유 클리너, 인케이스 그리고 고급스런 가죽 케이스



아세테이트 + 베타 티타늄
컴비네이션 아이웨어
GGHR58은 현 트렌드인 메탈 디자인과 뿔테의 감성을 함께 매치시킨 감각적인 컴비네이션 디자인의 아이웨어입니다. 뿔테 스타일의 안경은 다소 무거워서 기피하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뚜렷한 두께감과 컬러감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며,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역할도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GGHR58은 프레임 전체가 뿔테 스타일이 아닌 아세테이트 소재의 림(Rim)과 베타 티타늄 소재의 템플(Temple)을 조합하여 일반적인 뿔테보다 더욱 가볍게 제작되었습니다.


왜 베타 티타늄인가?
GGHR58은 베타 티타늄(β-Titanium)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티타늄은 반응성이 강한 금속이기 때문에 공기 중의 산소와 반응하여 산화티타늄의 얇은 막을 형성하는데, 표면을 둘러싸고 있는 이 산화막으로 인해 티타늄은 더 이상 산소와 반응하지 않고 내식성이 강해집니다. 베타 티타늄 소재의 특성상 메탈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탄성력을 가지고 있어 쉽게 휘거나 부러지지 않으며, 열에 강하고, 무게가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경 무게 15g으로, 좀 더 편하게 착용하십시오
GGHR58의 무게는 15g입니다. 안경다리(Temple) 부분을 강철만큼 강하지만 밀도는 강철의 반으로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베타 티타늄 소재로 제작하여 뿔테 스타일의 안경임에도 가볍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경을 많이 써보신 분들은 안경의 가벼운 정도가 착용감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아실 겁니다. 무거운 안경은 안착감이 심하여 코와 귀를 많이 짓눌리게 되고, 흘러내리는 현상이 잦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드리고자 15g으로 가볍게 제작하여 짓눌림 현상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더 견고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작은 부분도 세심하게 신경 썼습니다
템플(Temple) 연결하는 안경귀(End piece) 부분은 나사 적용이나 별도 용접을 하지 않아 나사가 빠질 일 없는 높은 내구성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코를 짓누르는 안착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코받침(Nose pad) 부분은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는 디자인
모던한 디자인의 컴비네이션 아이웨어이며, 기본 블랙컬러와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해도 좋은 브라운, 카키 브라운, 화이트 컬러 총 4가지 색상을 준비했습니다. 계란형, 둥근형, 하트형인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뚜렷한 두께감을 가진 뿔테에, 세로가 좁고 가로가 긴 림(Rim)의 형태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주어, 얼굴이 큰 편이신 남성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