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방 공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도방 공법은 두 가지 색상이 은은하게 들어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어 남성 신발, 특히 고가의 구두에 많이 사용되는 공법입니다. 만지고 다룰수록, 신을수록 색이 고급스럽게 변하여 소재 특성상 소장 가치가 높으며 자연스러움이 더욱 부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블랙은 원톤 신세틱, 브라운은 투톤 아도방 신세틱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명품 로퍼에서
보았던 콜프 공법
콜프 공법이란 갑피 부분에 앞코를 따라 꿰매는 바느질 공법으로 수공예 느낌의 연출을 통해 디자인적인 독특함을 더해주며 내구성을 높여주는 공법입니다. 이러한 공법이 적용된 신발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재봉틀이 아닌 한 땀 한 땀 당겨 제작된 만큼 정성 들여 만들어 로퍼의 디테일을 더욱 부각시켜줍니다.


캐주얼한 테슬 로퍼
테슬 로퍼에 킬티 장식을 추가한 모델입니다. 끈이없는 슬립온 구두 형태로 탈착이 용이한 만큼 끈이 있는 구두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며 활용도가 높습니다. 세미 정장에 매치하여 포인트 하기 좋으며, 기본 슬랙스 바지에 편하게 신어 캐주얼함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중량감의 스펀지 창
기존의 창 보다 높이가 높은 4cm의 스펀지창으로 키높이 효과를 주면서도 무게는 가벼워 신기 편합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펀지 창의 소재 자체의 무게도 가볍지만 쿠션감도 좋아서 오래 서있는 경우에도 발의 피곤함을 완화시켜줍니다.


캐주얼한 솔 상단 스티치 장식
아웃솔과 신발 가죽 경계에 위치한 스티치 장식 포인트가 있으며, 브라운 색상의 경우 스티치가 배색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FQJB77 TPR 미드컷 니트 운동화
1. 두 가지 색상이 은은하게 보여 고급스러운 아도방 공법 구두입니다.(브라운 색상)
2. 수재봉 방식의 콜프 공법으로 높은 정교함을 표현했습니다.
2. 끈이 없는 테슬 로퍼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며 활용도가 높습니다.
3. 가벼운 중량감의 스펀지 창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4. 4cm의 스펀지 창은 키높이 효과를 줍니다.
5. 솔 상단 스티치 장식으로 캐주얼함을 더해줍니다.
6. 260 사이즈 기준: 무게 360g, 굽 높이 4cm, 발볼 너비 90mm(1-2mm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