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입은 자켓 : SJJA01 / 셔츠 : SNJA57 / 신발 : SKIQ94








Z208 바지 누적 판매량 441,284장
등산복처럼 편안한 정장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 바램이 등산복 소재로 만든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Z208을 만들어냈습니다. 칸투칸은 바지에 강하고, Z208은 그 정점에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Z208 바지는 2014년 겨울부터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겨울까지 매 시즌 더 나은 품질과 핏으로 약 18만 9,500장이 판매되었으며 1만 2,000여 개의 상품 후기를 보유한 최고 히트 바지입니다.


자꾸만 손이 가는 바지가
여기 있습니다
옷장에 빽빽이 들어찬 옷들 사이에서도 유독 손이 가는 옷이 있습니다. 깔끔하게 차려입은 정장 바지는 조금만 움직이면 갑갑하고 반바지를 입기에는 상사의 눈치가 보입니다. 늘 쇼핑은 했지만, 입을 게 없는 이유입니다. 이젠 현명하게 정말 입을 바지만 구매하십시오. 옷장에서 유독 손이 가는 바지, 바로 Z208입니다.


편한 날이
운수 좋은 날
폴리우레탄 원사의 한 종류인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가 좋고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우수한 염색성으로 컬러가 선명하며 세탁 견뢰도가 좋아 잦은 세탁 시에도 물 빠짐이 비교적 덜합니다. 여름철 습한 날씨에 조금 움직이다 보면 허벅지에 바지가 감겨 불편한 경험 있을 겁니다. Z208 바지는 중간중간 원사를 찝어 커버링 하는 방식으로 제작하여 일반 커버링 원사보다 부드럽고 몸에 붙는 착용감이 자연스럽습니다. 또한, 접촉 냉감 소재로 착장 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차! 실수로 흘린 물은
가볍게 툭 털어버리세요
외부에서 유입될 수 있는 물이 바지에 흡수되지 않도록 겉감에 생활 발수 처리를 하여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합니다. 면 소재에 비해 물 흡수가 더디며 가벼운 물방울은 툭툭 털어 착용 가능합니다.


정장의 기본,
군더더기 없는 오비형
내 몸에 딱 맞는 바지라면 굳이 벨트를 맬 이유가 있을까요? 군더더기 없는 기본 오비형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또한, 허리둘레 안쪽은 실리콘 테이프 처리하여 윗옷 빠짐을 보완해 줍니다.


정장은 위아래 함께
입었을 때 더 멋스러운 법
세트 착용이 가능한 자켓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상하 함께 입어 완벽한 비즈니스룩을 완성해보세요.

 

자켓 바로가기 TOUCH

 


핏 vs 편함
당신의 선택은?

동일한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편한 바지가 하나 더 있습니다. Z208 주력 바지인 SPJA01번과 SPJA02번은 디테일에 차이를 두어 제작했습니다.

SPJA01 오리지널은 핏에 중점을 두어 깔끔한 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오비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SPJA02 레귤러는 편함에 중점을 두어 좌우 각 4cm (총합 8cm) 늘어나는 밴드와 비교적 넉넉한 핏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레귤러핏 바지 바로가기 TOUCH


무려 10가지 컬러의 바지
지난 5년간 Z208 바지를 판매하며 소비자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를 알게 되었습니다. 어디에나 맞춰 입기 쉬워 가장 선호도가 높은 다크 네이비, 네이비, 블랙. 은은한 멜란지 원단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멜란지 네이비, 멜란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비교적 밝은 컬러감으로 여름철 판매량이 좋은 다크 제이드, 차콜 그레이, 세피아, 베이지까지 어떤 컬러를 선택하셔도 후회 없으실 겁니다. 이미 인기가 검증된 컬러들로만 준비했으니까요.


COLOR


다크 네이비


네이비


블랙


멜란지 네이비


멜란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다크 제이드


차콜 그레이


세피아


베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