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3 – INNER WING

볼륨감을 살린 이너림 스타일

GGJR97 선글라스는 모넬 소재를 접목했습니다. 모넬 소재는 니켈과 동이 합쳐진 고강도 합금 소재로 내식성이 우수하고 탄력성과 비틀기 강도가 풍부합니다. 볼륨감을 살린 이너림 형태의 선글라스로 상단 라인이 각져있고 아래 라인은 둥근 형태의 스타일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인체에 닿아 오래 사용하는 만큼 생활의 불편을 덜어주는 무게와 눈과 얼굴에 편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변형과 파손에 대한 우려 없이 마음 편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볼륨감을 살린 이너림 스타일 선글라스
• 내식성이 우수한 모넬 소재 접목
• 이너림 과 팁 부분엔 아세테이트 소재를 적용
• 네 가지 컬러
• 상단 라인이 각져있고 아래 라인은 둥근 형태
• 넉넉한 섬유 클리너, 인 케이스 그리고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GGJR97 데포마주 아이웨어는 세계적 광학 전문 독일 기업인 ‘ZEISS(자이스)’ 社의 베이직 렌즈를 사용하였습니다. ‘ZEISS(자이스)’ 社의 선글라스 렌즈는 자외선 A와 B를 100% 차단하여 눈을 최상으로 보호하고 야외의 햇빛에도 편안한 시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시야가 선명하고 수차를 줄여주는 기술이 우수하여 유명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고급 사양의 렌즈입니다. 요즘은 단순히 패션용으로 선글라스를 착용하기도 하지만 선글라스를 껴야 하는 제일 중요한 목적은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글라스는 렌즈의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급 사양의 렌즈를 사용한 선글라스를 착용했을 때, 쓰자마자 ‘확실히 좋다’라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사용한다면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첫인상을 남기다

안경의 디자인을 결정함과 동시에 착용 시 인상에 대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 디자인. 얼굴 가장 가까운 곳에 있기에, 무엇보다 섬세해야 합니다. 펜으로 그린 듯, 이목구비를 해치지 않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전체적으로 시크한 라운드 모양으로 옆면 날개의 볼륨감을 살린 이너림 형태의 선글라스입니다.


좋은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아이웨어는 패션의 기능도 하지만, 메디컬 제품에 더 가깝습니다. 인체에 직접 닿아 있고, 많은 시간을 착용하고 있으며, 생활의 불편을 덜기 위해, 시력을 보정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테는 가볍고, 단단하면서, 탄성도 좋고, 인체에도 무해해야 합니다. 모넬은 내식성이 우수하고 탄력성과 비틀기 강도가 풍부하여 일반 금속보다 강한 소재입니다. GGJR97은 앞면 부는 모넬 소재를 적용하였습니다. 이너림 과 팁 부분엔 아세테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부드럽게 착화자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착용감의 차이

노즈 패드를 적용하여, 더욱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심플하면서도 무게와 부피를 현격히 줄인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얼굴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게 안정감 있는 핏을 보여줍니다. 전체적인 안경의 분위기에 맞게 심플한 형태의 라운드 프레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