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겨울 니트는 소재가 중요합니다. 보온성은 기본이고 내 몸을 부드럽게 감싸줄 수 있는 니트가 필요합니다. 니트는 셔츠와 함께 입기도 하지만 단독으로도 입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12게이지의 원사로 몸에 닿았을 때 부드럽게 감기며 가볍고 편안합니다.


니트는 과학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니트를 단독으로 입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선선한 가을에는 니트 한 장, 바지 한 장 가볍게 입지만 조금만 더 쌀쌀해진다면 니트는 셔츠와 함께 혹은 아우터와 함께 입게 됩니다. 그렇기에 다른 옷과 닿았을 때 정전기 발생이 적고 마찰력에도 강한 소재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 보고 계신 니트는 레이온, 폴리에스터, 나일론이 혼용된 RPN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레이온은 정전기 발생이 적고 촉감이 유연하여 부드럽습니다. 폴리에스터는 구성이 강하여 주름이 잘 가지 않고 모양이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일론은 역사가 가장 깊은 섬유 중 하나로서 거미줄보다 가늘고 마찰에 강하며 탄력성과 보온성을 겸하고 있어 가장 많이 활용되는 원사입니다. 이와 같은 각각의 장점을 최적화된 비율로 적용하여 철저하게 봉제하고 검수하여 만들었습니다.


가벼운 외출과 출근을 어우르는 포멀한 디자인
몸판에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몸에 적당히 감기는 레귤러 핏은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양두 조직이 적용된 스트라이프 패턴과 단추는 전체적으로 통일된 베이직 스타일로 여러 아우터의 이너로 폭넓게 활용 가능합니다.


완성도를 높이는 섬세한 디테일
3개의 프론트 단추를 가진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로 머리 망가짐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단추는 몸 판과 유사한 톤의 단추로 제작되어 두드러지거나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습니다. 단추 주변 원단과 카라, 니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소매와 밑단은 립 처리하여 견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SBJD04 Z208 스트라이프 카라넥 니트
1. 몸판에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2. 캐시미어를 닮은 부드러운 12게이지 원단으로 착용감과 신축성이 좋습니다.
3. 몸판과 톤온톤 컬러의 단추로 깔끔하며 3개의 프론트 단추로 제작되었습니다.
4. 소매와 밑단은 립 처리하여 견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COLOR


멜란지 네이비


블랙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베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