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톤 니트로 디자인과 기능 모두 잡았습니다
갑피에 니트 소재를 투톤으로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신발 속은 통기성 우수한 메쉬 안감을 적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니트의 촘촘한 통기 구멍을 통해 신발 속의 더운 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공기가 유입되어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거나 운동을 하실 때 더욱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움직임을 도와주는 측면 스판 소재
움직임이 좋은 스판 소재를 신발 겉피에 덧대었습니다. 니트 원단 겉에서 감싸주기 때문에 형태를 잡아줌은 물론 발을 편안하게 맞춰줍니다. 또한 디자인적으로는 장식 포인트가 되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끈 묶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와이어 형식
운동하다가 신발 끈을 묶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와이어 운동화입니다. 이러한 와이어 시스템의 편안함은 한번 신어보면 계속 찾게 될 정도로 편리합니다. 또한 와이어로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발에 쉽게 맞춰 신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러닝을 위한 밑창 구조
쿠션감이 좋고 신은 듯 안신은 듯한 가벼움의 EVA 미드솔로 가벼운 발걸음을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격자 모양의 TPU 소재로 무게 분산에 도움을 주어 편안한 러닝을 선사합니다. 또한 TPU 아웃솔을 적용하여 보다 미드솔의 마모를 최소화해줌과 동시에 접지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가벼운 EVA 솔과 TPU 적용, 접지력 좋은 TPU 아웃솔로 안정감 있게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230 – 240mm 사이즈와 250 – 280mm는 적용된 창이 상이합니다.


FKJQ81 판지오 투톤 니트 와이어 특장점
1. 갑피와 안감 메쉬 소재로 공기 순환이 원활합니다.
2. 니트로 제작되어 발에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3. 투톤 니트는 디자인적으로 포인트가 됩니다.
4. 측면 스판 자재로 편안함은 물론 깔끔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더해줍니다.
5. EVA 미드솔과 TPU 사출, 아웃솔이 더해져 충격 분산 및 접지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6. 270 사이즈 기준 굽 높이 3cm, 무게 422g, 발볼 넓이 90mm.
(실측 사이즈는 재는 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