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하기 좋은 계절에 꼭 필요한 운동화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에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하였습니다. 코디하기 쉬운 버건디,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에 비교적 가벼운 무게 265g으로 산책하기 좋은 계절 가벼운 발걸음을 도와 줄 런닝화입니다.


착화감을 높였습니다
러닝화를 고를 때 가장 중점으로 보는 요소는 바로 착화감. 특히나 나이가 들수록 편안함을 제일 중점적으로 봅니다. 삭스핏으로 신고 벗기 편하며 2.5CM의 파이론 미드솔로 극강의 쿠셔닝을 지닌 착화감 좋은 운동화 입니다. 가볍고 편안한 발걸음을 생각한다면 FKJQ30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가격은 49,800원입니다. 가격과 편안함 두가지 모두를 충족시킬 제품입니다.


지나치게 더운 발에게
신발의 앞부분, 어퍼 전체에 메쉬를 적용하여, 여름철 운동시 보다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메쉬 원단이 열기는 내보내고, 시원함과 쾌적함만 남겨줍니다. 여름이면 유난히 발에 열기가 많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경험해보기 전에는 알 수 없는 쿠셔닝과 접지력
가볍게 뛰게 해 줄 쿠션감 좋은 가벼운 파이론 미드솔과 미끄러움을 안화해주는 러버 아웃솔을 함께 적용하였습니다. 푹신한 2.5CM의 파이론 미드솔로 가볍고 편안한 만큼 피로도는 줄였습니다. 또한, 잘 닦인 트랙 위에선 아쉬울 리 없겠지만, 흙과 작은 돌로 가득한 산책로에서도 안정적으로 걷을 수 있도록 내구성이 좋은 러버 아웃솔을 함께 부착하여 발을 내디딜 때 지면으로부터 충격을 완화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삭스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감있게 지지하는 TPR사출
 

신발의 발목 부분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스판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 신발을 신고 벗기 편리한 삭스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하되, 단단하게 발을 지지할 수 있도록 측면에는 TPR사출을 적용하였습니다. 움직일 때 발을 안정감있게 지지해 줄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착용에도 오래도록 신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KJQ30 판지오 [착화감 좋은] 삭스핏 런닝화 특장점
1. 통기성 좋은 메쉬 원단으로 쾌적하고, 착화감이 뛰어납니다.
2. 삭스핏 타입으로 양말 신은 듯 편안합니다.
3. 파이론 미드솔을 적용하여 가볍고 쿠션감이 좋습니다.
4. TPR사출로 안정감있게 지지하여줍니다.
5. 컷팅고주파 로고 적용으로 디테일을 높였습니다.
6. 270기준 265g, 비교적 가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