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다크 브라운 톤의 남성 앵클부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과 클래식한 다크 브라운 톤의 남성 앵클부츠입니다.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말처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간결한 쉐입으로 깔끔한 인상을 주며 군더더기 없이 단정한 디자인은 아직 가죽 앵클부츠를 신어보지 않은 분들이라도 무난하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갑피는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진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착용 시 부드럽게 발에 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을수록 발에 편한 천연 소가죽
명품 소재로 주로 사용되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은은한 오일 광택을 가지고 있어 시각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신었을 때 쓸림이 없고 피부처럼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천연 소가죽은 기모 구멍이 있어 통기성이 있고 내구성(질감)이 좋아 오래 신을수록 발에 길들여져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을수록 가죽의 결이 살아나 자연스러움을 더해주며, 천연 소가죽이 주는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으로 캐주얼룩뿐 아니라 드레시한 룩에도 착화하기 좋습니다.


트렌디한 남자의 가을 신발
발 모양을 따라 사선으로 뻗어지는 측면 쉐입은 날렵하면서도 단단한 인상을 줍니다. 고급스러운 브라운톤 가죽의 컬러감과 세련된 신발의 라인은 멋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앵클부츠의 특징을 가장 잘 살려주는 데님 팬츠와 코디한다면 캐주얼한 느낌을 낼 수 있고, 단정한 정장 바지와 매치한다면 발끝에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되어줍니다.


신고 벗기 편한 밴드 타입
주머니에서 손을 빼는 찰나의 순간만큼 빠르게 신발을 신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간편하게 밴드를 늘려 신발을 신는 것입니다. 양 사이드 밴드 형식으로 탈착이 간편합니다.


부츠에 손색없는 견고한 밑창
적당한 무게감과 그립감으로 부츠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밑창을 적용하였습니다. 합성 고무창은 고무를 일정한 레시피로 가공하여 제작한 밑창입니다. 레시피 배합에 따라 성능과 기능, 컬러, 내구성 등을 조절하여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구성(마모도)과 그립력이 우수하며 부츠의 색상과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가공하여 앵클부츠에 최적화된 밑창을 조합하였습니다. 또한, 2.8cm의 높이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줍니다.


SKJR62 컴포르타 프리미엄 레더 밴드 앵클부츠 특장점
1.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럽습니다.
2. 클래식하고 간결하게 떨어지는 쉐입으로 무난하게 신기 좋습니다.
3. 양 사이드 밴드 형식으로 탈착이 간편합니다.
4. 고무창으로 제작되어 무게감이 적당하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5. 2.8cm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가 있는 적절한 높이입니다.

※ 본 상품 수령 시 정확한 사이즈는 베라 뒤 라벨 사이즈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신발 아웃솔에 표기된 사이즈는 실제 사이즈와 상이하니 베라 뒤 라벨 사이즈로 확인해주세요.)


다크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