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브라운 빛이 도는
오묘한 블랙
로퍼를 즐겨 신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끈이 없어 신기에 편하고 캐주얼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무난한 블랙 컬러에 브라운 톤 배색으로 멋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외관을 가졌습니다. 길 가다 마주칠 일 없는 개성 강한 디자인은 그것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신발 갑피 피라미드의 꼭대기
천연 소가죽 누벅
신발 갑피에 사용되는 소재는 족히 10가지는 넘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고급에 속하는 천연 소가죽 누벅 원단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누벅은 New Buckskin에서 유래된 단어로 소가죽을 가공하여 만들어집니다. 소가죽의 표면에 보풀을 일게 하여 진짜 벅스킨(사슴가죽)과 같은 외관을 실현하였습니다. 누벅은 샌드 페이퍼로 문질러 제작한 소재이기에 육안으로 보았을 때 부드럽고 질감이 고급스럽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하여 오랜 기간 동안 착용할 수 있으며, 신을수록 착용자의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품질을 높이는
견고한 마감
블랙 컬러의 외관에 브라운 톤 박음질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가미하였습니다. 또한, 원단을 풀로 압착하는 것이 아닌 박음질로 2중 연결하였기에 더욱 견고하고 튼튼합니다.


편함을 극대화하는 고무 밴드
양쪽 발등 옆부분을 고무밴드 처리하여 탈착에 용이합니다. 신고 벗기 편한 로퍼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디테일로 신어보시면 그 편함을 인정하실 겁니다. 또한, 신발과 톤온톤으로 어우러지는 블랙 밴드를 사용하여 신발 자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며 착용 후 발에 알맞게 붙습니다.


곳곳에 숨어있는 디테일
인솔은 로고를 적용하여 컴포르타만의 아이덴티티를 불어 넣었습니다. 인솔 테두리를 둘러싼 도트 타입 음각은 통기성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발뒤꿈치 부분에 부드러운 스웨이드 원단을 덧대어 발꿈치가 까지는 현상을 완화해줍니다.


로퍼에 최적화된 합성 고무창
로퍼는 일상생활에 신는 생활화입니다. 그래서 값비싼 고성능 밑창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당한 무게와 그립감으로 로퍼의 제 기능을 돕는 밑창을 선택하였습니다. 합성 고무창은 고무를 일정한 레시피로 가공하여 제작한 밑창입니다. 레시피 배합에 따라 성능과 기능, 컬러, 내구성 등을 조절하여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구성(마모도)와 그립력이 우수하며 자연스러운 색감을 띄도록 가공하여 로퍼에 최적화된 밑창을 조합하였습니다.



SKJR67 컴포르타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 로퍼 블랙 버전 특장점
1. 다크 브라운 빛이 살짝 도는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2.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하여 내구성이 좋고 발에 감기는 느낌이 부드럽습니다.
3. 발등 양옆 고무 밴드 디테일로 착화가 용이합니다.
4. 신발 안쪽 발꿈치 부분에 스웨이드 원단을 덧데어 부드럽습니다.
5. 합성 고무창을 적용하여 내구성이 강하고 가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