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과 편안함
모두 진화하였습니다
작년 FPJB02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로이 등장하였습니다.
작년보다 가벼워진 나일론 경량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그리고 작년 상품 후기 중 허벅지 부분과 밑단 둘레가 상대적으로 타이트하다는 의견이 있어
20SS에는 허벅지&밑단 사이즈 확장으로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덜할 것입니다.
밑단 트임으로 활동성을, 뒷포켓으로 실용성을, 내장 스트링으로 허리의 편안함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굉장한 가벼움에 놀라실 겁니다
100% 나일론 경량 소재와 네 가지 차분한 컬러로 구성된 팬츠입니다.
무릎 위 4부 기장의 팬츠로 밑단 사이드에 트임이 있어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고, 작년보다 더 가벼워진 소재로
활동성이 더욱 자유로워졌습니다.
높이 뛰어도, 열심히 달려도 바지로부터 불편함 전혀 느끼실 수 없도록 가벼움의 정점을 찍은 4부 팬츠입니다.


탈착이 편안하도록
내장 스트링의 통밴드
전체 통밴드 타입으로 탈착이 편안하며,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어 팬츠가 벗겨지거나 흘러내리지 않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트링이 내장된 통밴드형은 조절이 용이해 격렬한 활동에서도, 옷을 벗을 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심플함에 와펜 포인트
심플한 디자인에 좌측 바지 하단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작년 ox 로고에서 와펜으로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와펜 포인트로 더욱 캐주얼함이 더해지고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일상복으로도 입기 좋습니다.


어디든 가리지 않고
모두 입을 수 있습니다
판지오 4부 우븐 팬츠는 에어로 워시 가공으로 은은한 주름 효과 및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어디에서든 입기 좋습니다.
비침 방지 및 발수가공 처리(직물에 물방울이 떨어졌을 때, 물을 구슬처럼 튕기게 하여 직물 내에 물이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는 가공.)가 되어 있어 야외 활동복, 격렬한 운동에도 적합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활동 중 가볍게 묻은 오염은 툭툭 털어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구김지 원단을 사용하여 캐주얼하게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FPKB02 판지오 [업그레이드 버전] 우븐 반바지 제품 특장점
1. 무릎 위 4부 기장의 팬츠로 밑단 사이드에 트임이 있어 활동성이 자유롭습니다.
2. 나일론 100% 소재로 더욱 가벼워졌습니다.
3. 내장 스트링의 통밴드로 허리가 더욱 편안합니다.
4. 심플한 와펜 포인트로 캐주얼한 멋을 더했습니다.


탄블랙


버건디


네이비


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