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KD50
판지오 알래스카
플리스 후드 집업

가벼우면서 따뜻하기 쉽지 않습니다
1. 표면을 양털처럼 가공해 만든 부클 플리스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돋보이는 자켓입니다.
2. 내부 안감은 기모로 처리하여 보온성을 더했습니다.
3.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로 얼굴의 찬바람까지 막아드립니다.
4. 하단 포켓은 간단한 소지품과 함께 오갈 곳 없는 손을 넣기 참 좋습니다.


경량성과 보온성, 사이즈 조절가능 후드를 갖춘 20FW 신상 부클 플리스 자켓
간단한 외출부터 운동까지, 플리스 자켓은 가을과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옷이 되었습니다. 겨울 옷들이 점점 가벼워지고 따뜻해지는 경향에 맞서 2020년 새롭게 출시되는 칸투칸 플리스 자켓은 경량성과 보온성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다른 겨울 옷들보다 가볍고, 동일한 두께의 옷들보다 따뜻하며 사이즈 조절 되는 후드로 편의성까지 더했습니다. 여러모로 힘이 들었을 올 한해, 스스로에게 자켓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 자켓을 추천드립니다.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플리스 자켓
가을에 외출할 때 뭐 입을지 고민할 필요없이 입을 수 있는 플리스 자켓입니다. 일교차가 심할 때 가볍게 입고 벗기 딱 적당합니다. 내부 안감을 기모로 처리하여 한 겨울에도 이너로 받쳐입기에 좋은 플리스 자켓입니다.


실용주의 하단 포켓과 고급스러운 와펜 포인트
하단 포켓은 간단한 소지품과 함께 오갈 곳 없는 손을 넣기 참 좋습니다. 가슴의 로고장식 테이프처리된 지퍼는 작은 와펜장식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취향대로 사이즈 조절할 수 있는 후드 기능
후드의 불편함 중 하나는 야외 활동이나 운동 시, 이리저리 날리는 후드의 거슬림입니다. 칸투칸 플리스 자켓은 후드 양쪽 끝의 끈으로 자유자재로 후드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추울 때는 얼굴 크기에 딱 들어맞기 까지 사이즈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때 표면을 양털처럼 가공해 만든 부클 원단이 밋밋할 수 있는 후드의 질감을 더욱 살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