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HP26 판지오 [락슈미] 행운의 운동화

총 52,000족 이상 판매. 판지오 최다 판매 시리즈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 시리즈는 판지오의 시작과 정점인 신발입니다. 2014년 판지오 런칭과 동시에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2017년까지 총 5개의 시리즈로 출시. 총 52,000족 이상 판매. 특히, 2017 특별기획 행운의 운동화는 출시 세 달 만에 대부분 수량이 완판되었습니다.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을 받아보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사용의 목적, 장소에 상관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범용성으로 매년 최다 판매를 기록 중인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의 인기는 2017년에도 계속됩니다.



당신의 출근길과 퇴근길을 함께하는 신발

– FKGP26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 상품 후기 中 –

순수하게 출퇴근 시 걷는 걸음이 하루 5,600보 이상. 일주일에 한두 번 8,000보 이상. 11,000보 걷고 또 걸으면서 지금 신고 있는 신발에 미안해질 정도로 낡고 닳아버려 새로운 운동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아주 찐 ~ 한 파란색 운동화가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평소 파란색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괜찮은 운동화고 정말 좋은 운동화를 구입한 것 같습니다. 착화감은 아주 좋았고 사이즈는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이라 살짝 끼는 듯하지만 조금 신고 다니다 보면 괜찮아질 거니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봉된 파란색 여분의 운동화 끈. 정말 센스 넘치십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이즈 때문에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글을 두 개나 적었는데 잘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총 2,092개의 후기. 만족도 93%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는 총 52,000족 이상 판매되어 2,092건의 상품 후기가 작성되었습니다. 상품 후기의 만족도는 93%입니다. 14년 최초 출시된 신발은 앞 쏠림 현상 등에 대해 작성해주셨습니다. 이를 바로미터 삼아 수정 보완하여 다음 해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2017년 새롭게 출시되는 신발의 상품 후기 또한 유심히 관찰하겠습니다. 소비자와의 최접점에서 제품을 바라보고자 합니다. 상품 후기를 지침 삼아 보다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의 운동화의 새로운 이름 [락슈미]

2017년 새롭게 출시된 행운의 운동화의 이름은, 락슈미(Lakshumi)입니다. 락슈미는 힌두교 신화에 나오는 부와 풍요의 여신으로 아름다움과 풍요, 행운 등을 주관합니다. 불교에서는 주로 길상천이라

불리며 회화에서는 주로 연화좌에 앉거나 서서 연꽃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묘사되는데 남편 비슈누(Vishnu) 신과 함께 광범위하게 숭배됩니다. 행운과 성공을 가져다준다 하여 상인들로부터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사실 전 종교가 없고 믿지 않습니다만 무언가로부터 행운을 간절히 바라는 이들의 마음에 공감합니다. 행운은 간절히 바라는 이에게 찾아오는 거라 믿습니다.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는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 같은 존재가 아닙니다. 다만 이 신발을 신을 때만이라도 행운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희망을 꿈꾸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편하니깐. 편해서 신는 신발

2,092개가 넘는 상품 후기의 대부분이 발에 잘 맞고 착용감이 편하다는 것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판지오 신발은 출시 전 샘플 사이즈에 해당되는 여러 직원들의 착화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테스트 이후 장단점을 수집 및 파악, 보완하여 출시합니다. 최대한 많은 직원들에게 신겨봄으로써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2017 판지오 행운의 운동화는 중창 부분 파이론(Pylone)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파이론은 농구화, 러닝화 등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쿠션감이 뛰어나고 편하다는 장점을 지녔습니다. 파이론의 쿠션감은 발과 무릎에 가해지는 체중이 효과적으로 분산되도록 돕습니다.


당신이 숨 쉬듯 신발도 숨을 쉽니다

몇 년 전. 아웃도어 열풍으로 우린 이미 편한 신발과 불편한 신발쯤 구분하는 방법을 익히게 되었습니다. 방수 필름이 들어간 신발은 아무래도 답답하며 움직임이 유연하지 않습니다. 메쉬(mesh)가 들어간 신발은 다르죠. 메쉬는 수많은 입자를 통해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입니다. 신발 내의 뜨거운 열은 방출하고 시원한 공기는 인입하는 역할로 발이 쾌적하도록 돕습니다. 당신이 숨 쉬듯 신발도 함께 숨을 쉽니다.


327g. 가벼움 보다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FKHP26 판지오 [화이트 락슈미] 행운의 운동화의 무게는 270mm 사이즈 기준 327g입니다. 327g은 기존 행운의 운동화에 비해 무게가 다소 늘었습니다. 무게를 늘이고 안정감을 함께 높였습니다. 신발의 밑창, 아웃솔(Outsole)이라 불리는 부분 러버(rubber) 소재를 다른 신발보다 사용량은 늘였습니다. 러버는 내마모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소재입니다. 신발이 쉽게 닳지 않도록 돕습니다. 또한 중간 부분에 위치한 섕크(shank)는 발목 뒤틀림 현상을 방지합니다. 혹여, 저처럼 발목이 약한 사람은 무게보다 안정감 높은 신발을 선호할 수밖에 없습니다.


발의 양쪽을 단단히 잡아주는 기분

상품 페이지 설명을 작성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과정이 있습니다. 직접 입고 신어보는 것. 직접 입고 신어보지 않고선 그 어떤 솔직한 설명도 드릴 수 없습니다. FKHP26 판지오 [락슈미] 행운의 운동화 상품페이지 설명 작성을 위해 직접 신었을 때 착화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신발이 발 양쪽을 단단히 잡아주는 기분이었습니다. 이유는 측면 패턴에 있습니다. FKHP26 판지오 행운의 신발은 측면 패턴을 교차하여 발을 단단히 잡아줍니다. 발이 신발 안에서 노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매우 놀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COLOR

각 해당 컬러 색상조합에 맞춘 여분의 신발끈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블루


화이트 블랙


민트

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