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움직임

 

 

한파에도 지지않는 뜨거운 유연함

멜란지 후드 집업으로 시작하십시오.

 

 

한정생산 소량재고


[ 마지막 물량 선착순 판매 ]

 

69,800원

 

 

 

그 누가 입더라도

 

나이 또는 국적과 무관하게 누가 입어도 태가나는 트레이닝을 만들기 위해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기존의 운동복에서 벗어나 고급스럽고 말끔한 인상을 주는 멜란지 원단 적용, 보온성을 극대화한 본딩 기모 안감으로 봄, 가을은 물론, 슬림한 핏감으로 한 겨울 아우터 안에 이너로도 손색없습니다. 이미 많은 고객님들이 구매하셨고 99% 높은 만족도의 구매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리오더 없는 마지막 수량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켓과 팬츠 세트로 구매가능합니다. 

 

* 팬츠 동반 구매 시 옵션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집업이기에 가능한 실용성

 

운동에 있어 체온을 유지하거나 열기를 방출하는 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몸을 움직였을 때 달아오른 열기를 빠르게 방출할 수 있으며, 목 끝까지 지퍼를 채워 찬 바람에도 체온을 빼앗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 적용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습니다.

 

 

 

 

기능적 움직임

래글런은 유래에서부터 알 수 있듯 크리미아 전쟁(1853~56) 당시 영국의 래글런 장군이 고안한 옷입니다. 어깨를 따른 완만한 디자인의 기능적인 소매로 팔의 활동을 자유롭게 도와줍니다. 또한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지퍼 포켓을 적용하여 외출 시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세트

 

세트로 입었을 때 더욱 완성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켓만 단품으로 입어도 좋지만 완벽하게 갖춰 입고 싶은 분들을 위해 팬츠와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시작할 때 트레이닝 세트만큼 완벽한 건 없습니다.

 

FPGC40 판지오 멜란지 스트레치 팬츠 바로가기

 

 

 

마음껏 움직일 수 있도록.

 

이 집업의 엄청난 정점은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멜란지 그레이로 어느 옷에나 입기 좋으며,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져지를 이용해, 어떠한 활동에서도 최적의 움직임을 자랑합니다. 어깨가 자유로운 래글런 디자인으로 어떤 움직임에도 자유로우며 몸판 옆으로 이어진 3D 입체 절개 또한, 움직임은 물론 몸을 더욱 돋보이게 도와줍니다. 또한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어느 연령대나 젊은 디자인을 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터와 함께.

 

적당히 슬림하게 몸을 감싸는 핏감으로 두툼한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유연한 움직임을 돕고 가볍게 체온을 높이는 집업 스타일로 아우터로도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DETAIL